CEO 인사말
CEO MESSAGE ㈜필로시스헬스케어 가족 여러분,

㈜필로시스헬스케어는 1998년 설립 이래 디지털 방송 셋톱박스를 주력사업으로 하여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2000년 셋톱박스를 최초로 수출하고, 2007년 1800억 매출을 달성하는 등의 기술력과 영업력을 모두 갖춘 회사라고 평가 받아왔습니다.

2019년에는 회사명을 ㈜필로시스헬스케어로 변경하였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주력사업을 바이오로 전환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부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진단키트와 검체채취키트를 자체 개발하는 등 진단사업에서의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국내기업 중 최초로 검체채취키트를 미국에 정식 수출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경쟁력을 증명해냈습니다.

또한, ㈜필로시스헬스케어가 미래의 핵심사업으로 준비해온 원격진료와 맞춤형건기식 사업 등에서도 하나 둘씩 성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바이오 신생기업으로 이뤄낸 엄청난 성과들에 모두가 놀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필로시스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이러한 성과에 크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성과들을 달성할 만큼 충분한 저력을 갖추었고, 앞으로도 전세계에 보여줄 우리의 성과들이 무수히 많기 때문입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는 글로벌 일류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전세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일류 헬스케어 기업이 될 것 입니다.

지금처럼, ㈜필로시스헬스케어 가족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 대표이사   최인환